HELP DESK

69.[동영상시청] 동영상 플레이어는 어떻게 설치하나요?신규등록글

PC(Windows)

https://oncampus.whz.co.kr/ZoneMediaPlayer/site/basic1/download/Setup.exe

 

PC(macOS) 

https://oncampus.whz.co.kr/ZoneMediaPlayer/ZoneMediaUA/download/ZoneMediaUAr.pkg

 

iOS

https://apps.apple.com/us/app/존플레이어-2-0/id1494290067


Android

market://details?id=kr.imgtech.zoneplayer2

68.[동영상시청] 강의 재생 시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신규등록글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에는 크게 다음의 경우가 있습니다.

 

1. 사운드드라이버의 이상

[시작] 메뉴 > [설정] > [제어판] > [시스템] > [하드웨어] 탭에서 [장치관리자] 클릭 후 

사운드카드와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사운드카드 드라이버의 오작동 

이 문제는 고객 님의 컴퓨터의 사운드카드 드라이버의 오작동에 의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진행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십시오.

67.[동영상시청]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은 보이지 않아요(검은 화면)신규등록글

이 문제는 고객님의 컴퓨터의 비디오카드 드라이버의 오작동에 의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디오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진행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십시오

66.[동영상시청] 메뉴얼대로 설치를 시도했는데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신규등록글

학습 플레이어는 많은 사용자들이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실 때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컴퓨터 환경에서는 항상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사용자 님의 컴퓨터가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의 침입으로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닐 경우 설치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를 제거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V3 : https://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65.[동영상시청] 수동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신규등록글

플레이어 실패 시 아래와 같이 수동설치 페이지 주소를 복사한 후 

브라우저 주소창에 입력하여 설치를 진행하십시오


http://home.imgtech.co.kr/ZoneMediaPlayer/site/basic1/defaultsite/Install/Setup.htm

 

ㅇㅇㅇㅇ.jpg

위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버튼 클릭 후 아래의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주십시오.

64.[동영상시청] 학습 수강이 되지 않고 “설치 진행” 화면이 반복됩니다.신규등록글

학습수강에 실패하며 “설치진행”이 반복되는 현상은 프로그램이 브라우져에 차단되어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아래와 같은 절차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작업표시줄 → [시작] 버튼(우클릭)  [실행] 진행

 

2. 실행창에 'inetcpl.cpl' 입력 → “인터넷 옵션” 호출

ㅇㅁㅁㄹ.jpg

3. 인터넷 속성창에서 [보안(상단 탭 메뉴)]→'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 클릭

그림5.jpg

 

4. 인터넷 속성창에서 [고급(상단 탭 메뉴)]→'원래대로' 버튼 클릭

그림6.jpg

63.[동영상시청] 플레이어 설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신규등록글

 

학습 플레이어 설치 시 아래 화면이 나타납니다. 

 

ㅇㅇ.png


학습 수강에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단계에서 나타나며,

하단 설치창의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주십시오. 

62.[동영상시청] 학습 플레이어가 시작되지 않고 로딩(대기) 이미지가 반복됩니다.신규등록글

학습플레이어를 처음 설치시 아래화면이 나타납니다.

(오류가 아니며 정상적인 처리절차입니다)

 

그림2.jpg

  

학습플레이어 설치 유무를 확인하는 과정으로 5~10초 후 설치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설치페이지에서 학습플레이어 설치를 진행하신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61.[동영상시청] [동영상시청] 온캠퍼스 플레이어 지원 시스템 사양이 궁금합니다.신규등록글

안녕하세요.

온캠퍼스 동영상 강의 플레이어가 지원되는 시스템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화질 동영상

  - 주 프로세서 : 펜티엄 IIII 이상 (펜티엄 IIII  1.2GHz 이상 권장, 자막처리 시 Intel Core 2 Duo 이상 권장) 

  - 비디오카드 : 16 Mbyte (32 Mbyte 이상 권장)

  - 메인 메모리 : 256 Mbyte 이상 (512Mbyte 이상 권장)

  - 하드 디스크  : 사용 가능 용량 150Mbyte 이상

 

 ■ 일반 화질 동영상

- 주 프로세서 : 펜티엄 III 이상 (펜티엄 IIII  1.2GHz 이상 권장, 자막처리 시 Intel Core 2 Duo 이상 권장)

- 비디오카드 : 8 Mbyte (16 Mbyte 이상 권장)

   - 메인 메모리 : 128 Mbyte 이상 (256 Mbyte 이상 권장)

   - 하드 디스크 : 사용 가능 용량 100Mbyte 이상

 

감사합니다. 

60.[수강신청] [국비지원 과정 참여 방법] [필독] 오프라인 / 온라인(원격) 과정 참여 방법…

안녕하세요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국비지원 과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해당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1. 오프라인 국비지원 과정

 정해진 날짜시간에 직접 교육기관에 참석하는 교육 방법입니다.

 - 오프라인 교육 과정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과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산업위생관리기사건설안전기사인간공학기사 과정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2. 온라인 국비지원 과정

 매주 개강하는 날짜에 신청하셔서 정해진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교육을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 원격(온라인 국비지원교육 과정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과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직업상담사2빅데이터분석기사전기기능사정보처리기사 등의 과정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담문의] - [글쓰기이용 안내 ☞ 바로가기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59.[수강신청] 오프라인 과정(신청 방법, 수강 기간, 수료증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1. 신청 방법

 

오프라인 과정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 오프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바로가기

 

또는 홈페이지 왼쪽에 있는 퀵메뉴에서 오프라인교육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거나

 

퀵메뉴.jpg

 

 

 메인 페이지 [내게 맞는 교육과정]에서 오프라인 교육 탭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홈피 메뉴 클릭.jpg

 

 

2. 수강 기간

 

오프라인 교육 과정은 정해진 시간과 정해진 장소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특성상

 

각 과정별로 수강 기간은 상이하기 때문에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교육 일정을 먼저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3. 수료증 발급

 

수강 기간이 종료된 다음 수료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오프라인 홈페이지에 있는 상담 전화로 개별적으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58.[기타 ★ 공지] ★ [공지] 자격증 과정 (사례 : 산업안전지도사) 교재 이슈사항 안내

★ [참고] 본 공지 안내사항은 온캠퍼스 내 온라인 과정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산업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의 교재 PDF 자료 제공에 대해 착오가 발생되는 부분이 있어 상세 안내드립니다.

본문을 읽기 전 교재 PDF 자료 제공은 온캠퍼스에서 학습자에게 필수 제공이 아님을 알려드리니 필히 숙지 바랍니다.

 

최근 도서 개정으로 강의 화면과 교재가 상이하여 수강 진행에 불편함을 느끼는 

학습자 편의를 위해 교재 PDF 자료 일부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본 강의 내용과 도서 개정은 무방하오니 자료 요청 시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자료 전달을 요청하는 학습자는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에 공지된 양식을 이용하여 

내용 기재 후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재 PDF 자료는 저작권 문제가 발생될 수 있어 공개 배포가 불가하므로 

개정된 전체 자료를 요청하는 학습자분들은 도서 추가 구매 방법으로 진행 권유드립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해당 과정은 강의에 사용되는 자료 제공 불가와 교재 별도 구매가 필요한 

과정으로 수강료에 교재 금액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기간에 수강 신청하신 학습자는 수강 혜택 대상자로 간주됩니다.)

[참고] 온캠퍼스 [산업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 상세 소개 ☞ 바로가기

 

교재의 절판 및 개정판 발행(출시)일자와 학습자 본인의 수강신청 및 결제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산업안전지도사 1차 시험 대비반 교재 정보

 

 ▶ 23년 2월 9일 이전 절판  ▶ 23년 2월 13일 이후 개정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1차 | 4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1차 | 5차 개정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출판사 : 예문사  - 출판사 : 예문사 
 - 발행(출시)일자 : 2022년 09월 20일    - 발행(출시)일자 : 2023년 02월 20일  
 - 쪽수 : 944쪽  - 쪽수 : 968쪽 
 - ISBN : 9788927447993 ( 8927447999 )  - ISBN : 9788927449782 ( 8927449789 )


2. 산업안전지도사 2차 시험 대비반 교재 정보

 

 ▶ 23년 2월 13일 이전 절판     ▶ 23년 2월 17일 이후 개정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2차 건설안전공학 | 3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2차 건설안전공학 | 4차 개정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출판사 : 예문사   - 출판사 : 예문사 
 - 발행(출시)일자 : 2022년 10월 10일     - 발행(출시)일자 : 2023년 02월 20일    
 - 쪽수 : 758쪽   - 쪽수 : 772쪽  
 - ISBN : 9788927448082 ( 8927448081 )   - ISBN : 9788927449805 ( 8927449800 ) 


※ 상담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문의하시는 경우 답변에 대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교수님 개인 정보는 공유가 불가하며 일정에 따라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방해되거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무관 반복 민원 등 온캠퍼스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폭언·욕설·협박·모욕 등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경고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7.[기타 ★ 공지] ★ [필독] 온캠퍼스 고객센터 (운영시간 09:00 ~ 17:00)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온캠퍼스 회원 여러분들의 상담 시 신속한 답변을 위하여 고객센터 이용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 - [1:1 채팅] 채널을 통하여 

이용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상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내용을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 바로가기

 

*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상담 문의 방법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네이버 톡톡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FAQ]

 

Q. 수강 신청 및 결제 안내

A. 각 과정별 페이지의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 및 결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입금기한 내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가 완료되면 즉시 수강이 가능하오나 

    가상계좌, 무통장입금(계좌이체)의 경우 입금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수강신청 및 결제문의]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단체수강 특별 할인혜택 안내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자격증 과정 수강혜택 (수강기간 무료연장) 안내 ☞ 바로가기

 

Q. 수강 취소 및 환불 안내

A. 수강료 취소 및 환불은 수강시작일(결제일)로 부터 7일 이내 환불 요청 시에만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7일 경과 후 환불신청 시 10% 위약금 발생 및 수강일수(차시) 금액 차감 후 환불됩니다.

    환불금액 입금은 각 카드사 및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취소 및 환불] ☞ 바로가기

 

Q. 강의 동영상 시청 환경 안내

A. Kollus Video Player 설치 후 동영상 시청 시 발생되는 문제 해결

    (주로 여러 에러코드와 메시지 노출)을 위해서 빠른 업데이트는 필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단말기(PC, Tablet, Smart Phone 등)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각 브라우저 별 업데이트 및 이미 설치된 프로그램과 네트워크 환경까지 고려할 경우 수 많은 변수들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상동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최소 2개 이상의 브라우저에서의 실행 테스트 시도를 권장합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동영상 시청]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강의 동영상 시청 환경 및 플레이어 설치 안내 ☞ 바로가기

 

Q. 교재 구매 안내

A. 온캠퍼스에서는 강좌에 따라 교안, 자료 PDF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 편의를 위해 과정에 맞는 교재와 참고 도서를 유료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교재 출판사 납품 및 배송 업체의 발송 마감으로 오전 11시 이전 주문 완료 시 

    당일 발송 진행되며 배송에는 약 1~2일 기간이 소요됩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교재 구입 배송]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교재 (자격증·어학·직무) 구매 안내 ☞ 바로가기

 

※ 상담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문의하시는 경우 답변에 대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교수님 개인 정보는 공유가 불가하며 일정에 따라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방해되거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무관 반복 민원 등 온캠퍼스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폭언·욕설·협박·모욕 등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경고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6.[기타 ★ 공지] ★ [필독] 온캠퍼스 상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온캠퍼스 회원 여러분들의 상담 시 신속한 답변을 위하여 신청 유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캠퍼스 상담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를 접속하시어 숙지 후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고객센터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HELP DESK]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강의 자료 요청 시 양식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 네이버 톡톡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원활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질문에 해당하는 양식을 반드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문의는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온캠퍼스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한 경우에만 다른 방법을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무분별한 악성 질문, 인신공격 및 허위성 문의는 사전 통보 없이 상담 제한 조치함을 알려드립니다.

 

상담을 신청하기 전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는 안내글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온캠퍼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담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문의하시는 경우 답변에 대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교수님 개인 정보는 공유가 불가하며 일정에 따라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방해되거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무관 반복 민원 등 온캠퍼스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폭언·욕설·협박·모욕 등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경고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5.[결제문의] 수강료 할인 쿠폰/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하고자 하는 과정의 주문 정보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 선택 및 마일리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신청 및 주문 진행 시 최종 결제 정보의 결제 예정 금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없음.png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쿠폰/마일리지] 탭을 클릭하여 발행된 쿠폰의 사용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1 2 3 4 5...다음
TOP